[코코 보두히티]



럭셔리 허니문을 즐기다. ‘코코팜 보두히티‘



인도양의 보물섬 ‘몰디브’. 산호초로 만들어진 라군과 코발트블루의 바다색이 환상의 모습을 연출하는 매력적인 몰디브는 지구 상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꼽힐 만큼 평생 꼭 찾고 싶은 여행지이다. 파이팅 넘치는 해양 액티비티, 낭만적인 인도양의 석양, 럭셔리 휴식을 즐길 수 있으니 천국과도 같은 곳이다.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주저 없이 몰디브로 꼽는 것도 그런 이유에서이다.


 


 



세상의 복잡함과 시끄러움을 모두 잊게 만드는 몰디브의 옥빛 바다와, WHITE SAND는 허니무너들을 파라다이스로 데려다준다. 그중 몰디브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약 35분 정도 이동하면 만날 수 있는 세계의 작은 럭셔리 호텔 멤버인 몰디브 코코팜 보두히티는 허니무너들이 가보고 싶어 하는 리조트 중 하나이다.


 


 



코코팜 보두히티가 위치한 곳은 흰모래사장과 바다로 둘러싸인 환상적인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고 라군과 수중환경도 뛰어나다. 또한 해변 안쪽의 코코넛 나무가 빼곡해서 허니무너들을 위한 프라이빗 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리조트는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편안한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고, 모든 룸 타입에 개인 풀을 갖추고 있어서 실용성과 고급성을 내세우고 있다. 모던함과 럭셔리함,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자연과 조화된 넓고 독특한 인테리어는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많다. 코코팜 보두히티는 총 1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 아일랜드 빌라 44채, 워터빌라 16채, 이스케이프 워터빌라 16채, 그리고 이스케이프 워터빌라 레지던스로 이루어져 있다. 각 객실은 개인 바, 평면 TV, DVD 플레이어, 에스프레소 머신, 개인 금고 등 개인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일랜드 빌라는 넓은 객실(약 56평)로 바다와 가까운 점이 특징이다. 빌라 앞으로는 개인 풀장, 객실안은 바로 침대, 그 뒤로는 큰 욕조가 있고 그 뒤로 소파가 있는 독특한 구조로 되어 있다. 바다가 바라보이는 객실 중앙의 큼직한 욕조를 가진 넓은 욕실과 킹사이즈 침대, 개별 정원, 인도어, 아웃도어 샤워시설, 객실마다 플런지 풀 보유, 프라이빗 선데크가 있다.


 


 




바다를 가장 가깝게 즐길 수 있는 객실인 워터빌라는 거대한 라군으로 둘러 싸여있는 워터 방갈로로 선덱과 바다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계단이 있고 객실 간 사이사이는 프라이빗을 지켜주려고 막아놓은 점이 특징이다.


 


 



이스케이프 워터빌라는 워터빌라이지만 조금 더 넓은 개인 풀장과 선덱, 침실 공간을 원하는 허니무너에게 맞춤이다. 완벽한 수중환경을 지닌 라군 위에 지은 수상빌라이고, 대형 거실까지 보유해서 별장에 온듯한 느낌을 갖게 한다. 침실의 커다란 창문을 통해서 몰디브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이스케이프 워터 레지던스는 워터빌라 2배 크기로 가장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객실이라고 할 수 있다. 개인풀, 데이베드 등의 편의 시설과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된 개인 테라스 등의 럭셔리한 시설은 허니무너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퓨전 스타일의 뷔페와 스파이시한 아시안식으로 요리된 신선한 해산물 요리, 현대적인 퓨전 아시안 요리를 제공하고 있는 수상 레스토랑에서 몰디브의 바다를 바라보며 최정상급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도 있다.


 


 



또한 몰디브 내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의 스파 센터가 있어 동남아시아 출신의 전문 테라피스트로부터 받는 최상의 서비스 또한 허니문의 피로를 달래준다.


 


 




메인 수영장과 모래사장, 라군 등에서는 휴식과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며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