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몰디브 로빈슨 클럽



 



몰디브 말레 시티의 남쪽 가푸아리푸 아톨에 위치한 로빈슨 클럽 리조트는 새로운 섬을 발견했던 로빈슨 크루소의 기분을 느끼는 콘셉트로 지어진 리조트이다.
마치 와인잔에 빨대를 꽂은 듯한 모습으로 만들어진 디자인의 리조트는 자유로운 상상력이 더해졌으며 이곳이 얼마나 자유로운 곳인지를 말해준다.


 




오직 로빈슨 클럽 이용객만 이용이 가능한 푸나마우두아 섬과 해변은 화이트 모래와 에메랄드빛 바다로 더욱 매력을 뽐낸다. 푸른 바다와 깔끔한 내 외관 디자인을 자랑하며 몰디브의 자연환경 훼손을 최소화 한 자연 친화적인 감각이 돋보인다. 수정처럼 맑은 바다에서 다양한 수상레포츠와 훼손되지 않는 산호초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다.


 



클럽이라는 리조트 명칭답게 리조트 곳곳에서 나이트 쇼 및 해변 파티가 종종 열리고 있으며 자유로운 휴가 및 허니문을 즐기기에 최적화되었다.
말레공항에서 국내선으로 55분 이동후 스피드보트로 20분 정도 소요된다.


 



로빈슨 클럽은 최고의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각 방갈로와 빌라마다 독립된 마사지 욕조가 구비되어 있고 빌라와 방갈로가 서로 연결되어 있어 이용도 편리하다.


객실은 특색이 다른 가든 빌라, 비치 방갈로, 비치빌라, 라군빌라, 라군빌라 위드풀 등으로 나누어진다. 허니무너들에겐 단연 몰디브의 바다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라군빌라와 라군빌라 위드풀이 인기다.
객실에는 LCD TV, 오디오, 티/커피 메이커, 미니바, 안전금고, 드라이어기, IDD 전화, 에어컨, 스노클링 장비와 라이프 재킷,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제공, WI-FE 무료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라군빌라는 좀 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거실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방 안에서 들여다보는 바닷속 깊은 곳은 신비로운 산호 군락과 다양한 열대어의 물결로 가득하다. 더불어 테라스에서 앉아서 보는 몰디브의 석양은 한 번뿐인 허니문의 뜨거운 감동으로 남는다.


 



라군빌라 위드풀은 바다 위 데크 위에 만들어져있는 워터 빌라로 개인 풀이 있다. 욕실과 화장실, 거실과 침실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몰디브의 환상적인 바다를 바라보기에 좋은 곳에 자리하고 있다. 데크에서 이어지는 풀과 자쿠지는 허니무너에게 몰디브의 감동을 두 배로 안겨 줄 것이다.


 



몰디브 로빈슨 클럽 리조트은 커다란 야외 수영장을 가지고 있으며 수건과 선베드, 파라솔을 무료로 제공해준다. 한가로운 여유를 즐기다가 풀바에서 시원한 음료 한 잔을 즐겨보자.


 



메인 레스토랑의 뷔페식 메뉴와 DAS EDEL에서의 알라 카르테 메뉴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으며 몰디브의 아름다운 전경 속에서 식사를 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워터 스포츠 숍이 있어 이용객들이 다이빙, 서핑, 세일링, 스탠드 업 패들링, 수상 스키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아쿠아 피트니스 및 에어로빅과 같은 무료 피트니스 프로그램도 있다. 스파와 세탁 서비스, 라이브 뮤직 쇼까지 허니문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