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천상의 낙원 센타라 라스푸시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는 그림 같은 장관, 깨끗한 라군과 투명한 수중 환경이 만족도를 선사해 몰디브는 언제나 허니무너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다. 몰디브의 센타라 라스푸시 리조트는 기존의 <기라바루 아일랜드 리조트>를 전면 개보수하여 2013년 3월 센타라 스타일로 새롭게 오픈한 센타라 그룹의 두 번째 몰디브 작품으로 몰디브 말레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North Male Atoll에 위치하고 있는 센타라 라스푸시 리조트는 곳곳에 펼쳐져 있는 화이트 샌드와 광활하고 반짝이는 푸른 라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나 성인 전용 리조트라 조용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겐 안성 맞춤이다.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 깊숙이 자리한 리조트는 일상에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며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꿈을 선사해 줄 것이다. 환상적인 수중환경으로 주위에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가 4군데나 가지고 있다.


 


 




현대적인 감성을 전면에 내세운 리조트는 모던 콘셉트와 전통의 품격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는 그림 같은 장관은 물론, 세련되고 트렌디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객실은 총 140채를 가지고 있으며 이 중 허니무너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객실인 디럭스 오션 프론트 비치빌라, 디럭스 워터 빌라, 프리미엄 선셋 스파 워터 빌라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색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객실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과 레인 샤워, 에어컨, LCD TV와 다양한 세계 채널, DVD 플레이어, 미니바, 무료 차&커피, 금고, 전화기, 헤어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다.


 


 





파우더처럼 고운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디럭스 오션 프론트 비치빌라는 가든의 느낌과 해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오션 프론트 비치빌라의 객실보다 방이나, 바깥 테라스 공간이 더욱 넓고 여유가 있으며 자쿠지가 설치되어 있다.


 


 






디럭스 워터 빌라는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아웃도어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몰디브의 라군을 즐길 수 있는 수상빌라이다.


 



 






프리미엄 선셋 스파 워터 빌라는 디럭스 워터빌라와 같은 구조와 사이즈의 수상빌라로, 자쿠지와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해먹이 설치되어 있어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센타라 라스푸시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를 선보이고 있어, 조식, 중식, 석식과 음료 및 주류, 스낵 등 다양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몰디브 전통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이탈리안, 씨푸드, 퓨전요리, 타이 요리 등 다양한 다이닝을 제공해 전 세계 음식을 맛볼 수 있고, 라군과 인피니티 수영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다.


 


 




인도양의 소리를 들으며 진정한 휴양을 즐기며 음료를 마시거나, 몰디브의 선셋을 감상하며 물 위에 떠 있는 해먹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바는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스파와 마사지로 유명한 태국의 호텔&리조트 체인 센타라의 고유 스파 브랜드 에 스파 욕조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트리트먼트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인피니트 수영장, 세계적인 PADI 다이빙 센터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