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 자연을 만나다, 파크하얏트 리조트


 



몰디브 파크하얏트 리조트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후바드 후 산호섬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코코넛, 반얀트리 같은 열대식물들에 둘러 싸여 있다. 화이트 샌드와 열대 식물로 뒤덮여 있는 섬은 마치 그림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준다. 몰디브의 말레 국제공항에서 국내선을 타고 50분 정도, 스피드보트를 타고 55분 정도 들어가면 만날 수 있다.


 


 




파크하얏트 리조트는 기존에 알릴라 리조트를 파크하얏트에서 인수한 것으로 몰디브 내에서도 손꼽히는 수중 환경과 비치 환경을 보유하고 있어서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다. 천연 목재와 석재를 활용한 독특한 실내 인테리어와 현대적이고도 원시적인 자연 그대로의 환경이 어우러져 있으며 인도양 해변에 위치한 파크 워터 빌라와 전용 풀을 보유한 풀빌라 등 50채의 빌라로 구성된 넓고 화려한 리조트다. 모든 객실의 야외 전용 데크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바다 전망을 180도로 볼 수 있고, 산호로 가득한 바다를 언제든 즐길 수 있어서 허니무너들에겐 로망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실외에는 개인용 선데크, 대리석을 골재로 한 욕조와 샤워 시설, 비치로 통하는 전용 통로가 마련되어 있고, LCD TV와 위성채널, 에스프레소 머신 등 편의 시설도 잘 준비되어 있어 몰디브에서의 휴가를 더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 리조트의 객실은 탁 트인 수평선과 마주할 수 있는 14채의 파크 워터빌라, 20채의 파크풀빌라, 푸른 초목과 전용 해변이 있는 16개의 파크빌라가 있다.


 


 





파크빌라는 고요함과 평온함을 제공한다. 섬의 자연 초목은 휴식과 적합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모든 객실은 전용 데크, 침실, 거실 그리고 야외 샤워가 가능한 개인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부 인테리어는 자연 원목과 돌을 사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디자인을 살렸고 각 데크에서는 몇 걸음 만으로 푸른 인도양의 해변까지 나갈 수 있다.


 


 






100%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아일랜드 빌라 위드풀 (파크풀빌라) 의 객실은 천연 Timber 나무로 이용해 제작하여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며,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해 인테리어 되었다. 객실과 근접해 있는 아름다운 바다의 전망을 감상하며 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는 곳이다.


 


 






파크워터빌라는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산호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어 다른 곳 보다 더 투명한 수중환경이 환상적이며 예쁜 열대어와 산호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오션뷰는 말할 것도 없고, 바닷소리를 들으면 잠자리를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다.


 


 





파크하얏트 리조트의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특색 있는 인터내셔널 요리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다과와 커피와 차가 마련되어 있고 풀 사이드바에서는 아름다운 일몰과 별이 가득한 하늘을 감상하며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이곳의 더비 둔 스파는 다섯 커플이 5개의 프라이빗 빌라를 갖춰 동시에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고, 모든 스파 프로그램은 미네랄 소금을 이용한 풋 스크럽부터 시작하고, 스파가 끝나면 허브차와 셔벗을 제공해주기도 한다. 리조트 내 2개의 대형 담수 풀장을 가지고 있으며 풀 바에서 휴식을 취하며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특별한 다이빙 체험과 카누, 윈드서핑, 스노클링, 다이빙, 배구, 뗏목 타기, 커플 마사지, 트레이닝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어 심심할 틈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