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라벨리]




상상 이상의 허니문을 꿈꾼다면 몰디브 할라벨리 리조트


 



환상적인 바다를 보유한 몰디브의 할라벨리 리조트는 몰디브만의 전통 배인 도니 모양을 하고 있는 산호섬에 86개 빌라 그림자가 청록색 라군으로 그림 같은 경관을 보여주고 있다. 할라벨리는 세계적인 리조트 콘스탄스 그룹이 인수하여 2009년에 재 오픈한 5성급 호텔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탑클라스에 속하는 고급 리조트이다.
할라벨리 리조트는 남아리아톨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20분 정도 소요가 된다. 수상비행기 터미널에는 콘스탄스 전용 라운지가 있어서 몰디브 도착과 동시에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할라벨리 리조트는 눈부시게 시린 바다와 모래, 섬의 풍부하고 화려한 그린의 수풀, 좋은 라군 환경이 잘 조화를 이룬 열대 낙원의 전형을 보여 주고 있어 탄성을 자아낸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최대로 끌어내 자연친화적이며 웅장함과 화려함을 한껏 살린 매우 유니크한 럭셔리 리조트의 컨셉을 가지고 있다.
지붕은 원뿔 모양의 몰디브 스타일의 멋스러움을 표현하였고, 내부 인테리어는 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다.


 


 



57채의 워터빌라와 28채의 비치빌라, 1채의 스위트로 3가지 스타일의 총 86개의 객실은 라군과 섬의 조화가 아름다운 몰디브 최상의 럭셔리 리조트이다. 할라벨리의 모든 객실은 럭셔리 리조트답게 전 객실 개인 수영장을 보유하며 30평 이상의 넓은 객실을 자랑하고 있다.
각 객실에는 전용 플런지풀과 발코니, 에어컨 시설과 iPOD 도킹 스테이션,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 미니바, 커피와 티 메이커 등을 갖추고 있고 공용 구역에서도 무료 인터넷을 사용하고, 호텔 내에서는 컴퓨터 스테이션이 구비되어 있다.


 


 





워터빌라는 섬의 한쪽 길게 뻗어 있는 라군에 위에 지어져 있으며 먼 거리에 있는 객실의 경우 바다에 떠 있는 배의 느낌이 들도록 디자인되었다. 3개의 단독 건물이 합쳐진 형태로 부채꼴 모양으로 시야를 가리지 않는 열린 공간 구조가 단둘만 이 섬 안에 있는 듯 프라이빗하다. 개인풀을 중앙으로 욕실과 침실과 거실, 높게 만들어진 천정 등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진 객실은 훨씬 넉넉하게 느껴진다. 빌라에서는 바다로 직접 연결되는 계단이 있어 언제든 몰디브의 에메랄드빛 바닷속으로 뛰어들 수 있는 것이 장점.


 



 




할라벨리 비치빌라의 프라이빗 한 모든 객실은 당연히 바다를 향하고 있으며 넉넉한 면적의 개인 정원에 개인풀을 가지고 있으며 객실 뒤쪽으로는 나무로 둘러싸인 오픈된 욕실 공간을 가지고 있다.
더블 스토리 비치빌라는 2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1층은 거실, 2층은 침실로 침실에서의 확 트여진 바다 조망이 된 객실이다.



 





미각의 즐거움을 일깨우는 할라벨리 3곳의 레스토랑은 허니문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The JAHAZ 레스토랑은 비치에 위치해 전 세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메뉴가 준비되고, JING 레스토랑은 인도양의 멋진 전경과 몰디브에서 가장 긴 부두를 바라보며 동양과 서양의 맛이 유럽의 손길에 의하여 만나고 있는 매우 특별한 퓨전요리와 캔들라이트 디너도 즐길 수 있다. The MEERU는 저녁시간에 바다를 접한 비치 위에서 다양한 씨푸드를 제공하고 있다.


 


 



할라밸리가 자랑하는 리조트의 스파센터에서는 6개의 싱글 트리트먼트 룸과 4개의 더블 트리트먼트룸, 야유베딕 트리트먼트룸, 헤어살롱, 네일샵, 스팀 BATH와 사우나, 작은 풀등을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주얼리, 부띠끄, 의류, 출도착 라운지, 엔터테인먼트 파빌리온, 키즈클럽, 액티비티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