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밀라푸시]




로맨틱 허니문의 핫플레이스 아밀라푸시




말레 국제공항에서 국내선 비행기와 스피드보트를 이용해 30분 정도 가면 나타나는 몰디브 아밀라푸시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인도양의 26개 생물권 보전 지역 중 하나인 BAA atoll에 위치해 있어 고요하면서도 아름답고 수준 높은 수중 환경을 자랑한다.


 


 




자연 그대로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화이트 비치, 울창한 숲을 간직하고 있으며 천국과 같은 안식처를 제공해주는 BAA atoll의 아밀라푸시는 모던 럭셔리 콘셉트의 리조트다.


 


 




리조트는 총 7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작은 객실이 200㎡ (약 60평) 이상 , 가장 큰 객실이 3000㎡ (약 909평) 정도가 될 정도로 엄청난 규모로 크게 오버 워터 빌라, 숲 속의 빌라, 백사장 위에 펼쳐진 비치 빌라 등 4가지 콘셉트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이색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몰디브 최고 수준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럭셔리하며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된 객실은 허니무너에게 최적의 휴식을 선사한다. 객실 앞에 마련된 선데크에는 테이블과 세련된 디자인의 선베드로 고품격 휴식이 가능하며 모든 객실에는 개인 풀이 마련되어 있다. 바닷가 위에 지은 수중 객실에서는 산호를 볼 수 있으며, 해변가 쪽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조망할 수 있으고 리조트 어느 곳에서나 아밀라푸시만의 섬세하고 럭셔리한 손길을 느낄 수 있다. 각 객실에는 킹사이즈 침대, 에어컨 컨트롤, 아이패드 미니, 보스 스피커와 블루레이 플레이어, 미니바, 캡슐 커피와 캡슐 티, 구명조끼, 우산 등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다.



 



라군하우스 선셋뷰는 넓은 객실에 해변 모래사장과 가장 가까운 하우스로 해변가를 따라서 10채가 있고 개인풀에서 보는 선셋은 장관이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현대식 인테리어, 고급스럽고 스타일이 살아있는 가구와 침구는 젊은 허니무너들의 취향을 배려한 점이 돋보인다.


 


 



오션 라군하우스는 섬의 하우스리프를 따라서 길게 늘어선 수상 하우스로 에메랄드빛의 라군 바다 위에 있다. 객실은 모던한 분위기에 넓은 침대를 구비하고 있고, 객실 침대에서나 야외에 개인 선덱과 데이베드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인도양을 바라보기 좋다.


 


 



오션 리프하우스는 해안가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수심이 깊은 곳으로 바다색은 좀 더 짙은 푸른빛을 띠고 있어 다양한 물고기를 볼 수 있는 스노클링이 가능하다. 넉넉한 면적의  개인 풀을 가지고 있으며 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완벽한 허니문을 보내기 충분한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트리하우스는 녹음이 짙은 열대우림을 즐길 수 있는 20미터 높이에 세워진 빌라로 객실 크기도 거의 두 배 정도 되며 프라이버시와 전망이 완벽한 객실이다.


 


 



1200m에 달하는 리조트의 메인 풀은 몰디브 최대 사이즈로 드넓게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해변에서는 스노클링, 카누, 윈드서핑, 스쿠버다이빙 등의 무동력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아밀라푸시의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뷔페식으로 다양한 종류의 인터내셜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BAR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가벼운 스낵을 제공해주며 다채로운 메뉴의 식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는 몰디브 최고의 다이닝을 선사한다.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아밀라푸시의 스파에서는 프라이빗 한 숲 속의 아늑한 자연을 배경으로 심신의 여유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