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완벽한 휴양지 퓨라베리


 



2016년 4월 최근에 오픈한 신규 리조트다.
퓨라베리 리조트는 잘 발달된 아름다운 라군과 고운 해변을 자랑하는 라아아톨에 위치하고 있다. 최고의 수중환경과 아름다운 해변, 유명 다이빙포인트을 가지고 있으며  몰디브 공항으로부터는 국내선으로 약 25분 정도 소요된다.


 


 



퓨라베리는 몰디브 리조트 섬으로는 다소 큰 섬으로 섬의 규모에 비해서 객실이 많지 않은 편이라 북적거리는 느낌 없이 타 리조트에 비해서 좀 더 탁 트이고 넓은 느낌의 때묻지 않은 몰디브 자연경관을 느끼기에 좋다.


특히나 섬 주위 자체의 수중환경이 매우 좋고, 하우스 리프가 잘 발달되어 있어서 굳이 멀리 스노클링 트립을 나가지 않고, 리조트 안에 스노클링 포인트에서 수영을 해도 환상적인 몰디브 수중환경을 체험할 수 있다.


 


 



각 빌라 당 담당 직원의 세심한 서비스로 현재 직원의 친절도와 서비스의 반응이 좋은 편이며, 음식 만족도에서 뛰어난 호응도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퓨라베리는 기존 4성급 AI 리조트와 비교해서 5성급 수준의 넓고 좋은 객실,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 퀄리티 있는 음식 등 전체적으로 요금 대비해서 가성비 좋은 리조트다.


퓨라베리 리조트는 가든 빌라, 비치 빌라, 도니빌라, 비치풀빌라, 워터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느낌의 내부를 가지고 있으며 타 리조트에 비해서 큰 객실로 좀 더 쾌적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받는다.


 


 



가든 빌라는 섬안의 조경을 잘 형성하여 나무숲으로 옆 객실이 노출되지 않고 빌라와 빌라사이, 빌라 앞 지나가는 길에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도록 잘 꾸며져 있다.


 


 



비치풀빌라는 조용하고 한적한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객실 앞에서 바다의 조망이 가능하며 6미터 길이의 개인 풀이 눈에 띈다. 뒤쪽의 개방형 욕실과 개인 정원, 로맨틱한 자쿠지는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해준다.


 


 



도니풀빌라는 70평 규모의 풀빌라로 몰디브의 전통배인 도니에서 영감을 얻어서 만든 객실이다. 리조트 메인 시설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투명하게 설계된 샤워부스와 프라이빗하게 꾸며진 개방형 욕조가 특징이다.


 


 


 


워터빌라는  섬의 끝 쪽 라군 앞 바다 위에 위치해 있다. 바다와 샌드, 두 가지를 모두 만족할 수 있어 허니무너에게 적합하다. 넓은 빌라에서는 침실에서도 몰디브의 바다를 즐길 수 있으며 테라조 욕조와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데크, 야외 샤워장까지 설계해 완벽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퓨라베리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전 식사 인터내셔널 뷔페식으로 매주 2회 ‘Bodu Beru' 공연과 함께, 항상 다른 몰디브의 독특한 테마 뷔페를 제공한다. 메인 라운지 바에서는 다양한 브랜의 차와 로스팅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알라카르테 메뉴와 갓 구운 신선한 페스츄리, 구운 쿠기, 패스츄리 등 다양한 스낵을 맛볼 수 있다.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의 풀바도 있어 칵테일 등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메인 수영장과 스파, 워터 스키, 윈드서핑, 바나나보트, 스노클링 사파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