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프라이빗 아일랜드 피놀루 리조트




몰디브의 아름답게 보존된 가스피놀루섬에 위치한 피놀루 빌라.
말레 공항으로부터 수상비행기로 약 40분 거리에 있는 Baa 아톨에 위치한 리조트로써, 시스트 리조트인 아밀라푸시에서 스피드 보트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피놀루는 말레 공항에서 국내선으로도 이동 가능하며, 이동 시간은 국내선 15분과 스피드보트 20분이 소요된다.

 



피놀루 리조트는 로맨틱한 휴가를 꿈꾸는 허니무너를 위한 프라이빗 독채형 풀빌라로 리조트 이용객들만이 오붓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특히나 몰디브 생태 환경 보호를 위해서 에너지 절약 건축 기술과 태양열에너지를 이용, 철저히 친환경을 기준으로 지어진 것이 특징이다.
피놀루 리조트의 각각에 마련된 빌라의 전용 풀과 테라스는 물론 메인 공간의 레스토랑, 풀장, 스파 등 최고의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다. 각 빌라에서는 바다와 해변으로 곧바로 이동을 할 수 있어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의 다양한 수상 스포츠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의 편의를 위한 버틀러 서비스는 개개인의 선호에 맞도록 최고의 허니문을 만들어준다.
최고 수준의 현대적인 시설과 여유로운 몰디브의 자연과 삶이 공존하는 피놀루에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는 것도 잊지 못할 추억이다.
주변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각 빌라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다양한 팝 컬러를 주로 사용해 세련되고 럭셔리하면서도 친밀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라군빌라는 워터빌라로 보헤미안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크리스털로 된 샹들리에와 안락의자, 마샬 스피커 시설 등 클래식함이 돋보이며, 특히나 야외 선테크에 마련되어 있는 비치 의자에서 몰디브의 바다를 맘껏 바라볼 수 있다.


 




오션 풀빌라는 워터빌라이면서 개인 풀을 가지고 있어 허니무너에게 더욱 인기가 있다. 알록달록한 다양한 색감으로 스타일리시한 빌라는 6m의 개인 풀과 오션 뷰 욕조, 야외 시설까지 갖추고 있으며 침대에 누워서도 몰디브의 바다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해변에 위치한 비치빌라는 울창한 열대 가든과 전용 해변으로 연결된다. 피놀루의 라군과 넓은 야외 식사 테라스와 선 라운저, 가든이 있다.


 



비치빌라 위드풀은 해변과 연결된 데크에 프라이빗풀과 전용 썬 베드 및 다이닝 공간을 가지고 있다.
피놀루는 3개의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다. 매 식사는 주문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조식은 빌라 내에서 주문해 룸서비스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라군의 투명한 바다 옆 최고의 장소에 위치한 스페셜러티 레스토랑, 다양한 세계 요리를 뷔페식으로 만날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 몰디브의 일몰을 보며 프라이빗 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스낵을 이용할 수 있는 BAR 도 이용할 수 있다.